두번째로니

POST : 카테고리 없음

부산 에이즈 성매매에 관심 급증, 키스로도 감염되나? 에이즈 증상과 완치

부산에서 에이즈 여성이 지속적으로 성매매를 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몇개월에 걸쳐서 성매매를 지속적으로 했고 에이즈에 걸린 사실을 알았지만 피임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경찰은 해당 여성을 성매매특별법 위반과 후천성면역결핍증 방지법 위반으로 체포를 했다고 합니다.








특히 국내에서 최근에 감염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는 에이즈 때문에 많은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보건당국의 부실한 관리가 드러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일로인해 사건 발생지인 부산에서 에이즈 공포가 발생하고 있으며, 에이즈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후천성면역결핍증인 에이즈의 경우 현재 불치병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감염력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주 감염 경로는 성관계나 청결하지 않은 병원 도구, 감염된 수혈로 인한 전파가 있습니다. 또한 에이즈에 걸린 사람의 자녀도 신생아에게 에이즈가 전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내 조사에 따르면 국내에서 감염된 에이즈의 80%이상이 성관계를 통해 감였됐고 전체 환자의 대부분이 남성이라고 밝혀졌는데요.








에이즈에 감염이 되면 우선 한달안에 감기와 비슷한 증상인 발열과 근육통등의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이런 증상이 끝나면 이후 잠복기가 10년이 지나고 이후 서서히 신체의 면역력을 떨어뜨리게 된다고 하는데요. 초기 증상에는 신체의 면역 시스템이 바이러스를 파괴하려는 작용 때문에 생기는 것이고 이후는 완벽하게 파괴하지 못한 바이러스가 잠복을 하는 것이라고 나타났습니다. 이후 잠복기가 지나면 바이러스가 지속적으로 면역시스템을 망가뜨려 결국엔 합병증으로 사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이즈 바이러스 감염자들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수명을 연장시킬 방법이 있지만 이번 여성의 무책임한 성매매로 인해 추가 감염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이번일로 인해 용인에서 발생한 여중생 에이즈 감염사건이 또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top

posted at

2017. 10. 19. 14:13


CONTENTS

두번째로니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